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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디 사이저]BTS, SEVENTEEN 2020년 존재감을 높인 댄스 보컬 그룹ψ(`∇´)ψ
    카테고리 없음 2021. 2. 25. 00:22

     

    이제 정말로 2020년이 얼마 안남았습니다.한해 마무리는 잘하고 계신가요?연말이 되니 한해를 정리하는 특집 기사들이 많이 나오고 있네요.그렇기때문인지 오늘은 12월 29일 자신에게 ‘Real Sound’ 떼문에 실린 노래 칼럼을 가져왔습니다.일본 기사인데도 이제 K-pop 아티스트들을 빼놓고는 말할 나쁘지않아 없을 정도가 된거 같아 뿌듯합니다.그럼 시작하겠습니다.BTS、SEVENTEEN、JO1、Snow Man2020年存在感増したダンスボーカルグループ 4組をピックアップBTS, SEVENTEEN, JO1, Snow Man 2020년 존재감을 높인 댄스 보컬 그룹 4팀을 고려하는게글 = 모리 토모유키毎週、注目すべき新作を紹介してきた「本日、フラゲ日!」。2020年の締めくくりは、今年さらに存在感を増したダンスボーカルグループをピックアップ。世界的スターになったBTS、J-POPシーンに新たなスタイルを持ち込んだJO1など4組を改めて紹介します!매주 주목할 만한 신작을 소개해 나온지얼마안된 「오늘, 사전부터 손에 넣는 날!」. 2020년의 마무리로 이번해 더욱 존재감을 높인 댄스 보컬 그룹을 선택했습니다. 세계적인 스타가 된 BTS, J-pop에 새롭게 스타일을 가져온 JO1등 4팀을 새로이 다시 소개합니다!BE (Deluxe Edition)" eluxe Edition)"

    2020年8月にリリースされた「Dynamite」がアメリカ・Billboard「HOT100」で首位を獲得。さらに『第63回グラミー賞』の最優秀ポップデュオ/グループパフォーマンス部門にノミネートされるなど、BTSは名実ともに世界のトップグルーブに上り詰めた。2020년 8월에 발매한 「Dynamite」가 미국 빌보드「HOT 100」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거기에 『제 63회 그래미 어워즈』의 최우수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에 노미네이트 평가된 폭등 BTS는 명실상부한 세계 탑 그룹으로 올라섰다.キャリア初の英語詞による楽曲「Dynamite」は、80’sポップを現代的なダンスミュージックに昇華させた楽曲。レトロフューチャー的なトラック、カラフルなメロディライン、超キャッチーなサビのフレーズは、まさに世界標準だ。MVにはデヴィッド・ボウイのポスターやワム!のレコードが映り込んでいるが、これは“非黒人がブラックミュージックを取り入れる”“アイドルから本物のスターへ”というBTSの軌跡とつながっていると思う。また『MAMA2020』で披露されたマイケル・ジャクソンへのリスペクトに溢れたダンスブレイクも大きな注目を集めた。커리어상 처음으로 영어가사 곡인 「Dynamite」는 80년대 팝을 현대적인 댄스 뮤직으로 승화시킨 곡이다. 바야흐로 세계 표준이 되고 있는 레트로 퓨처적인 트랙, 다채로운 멜로디 라인, 귀를 사로잡는 후렴구가 그것이다. MV에서는 데이비드 보위의 포스터나 왬의 레코드가 보이긴 하지만, 이것은 흑인이 아닙니다. 사람이 흑인 음악을 받아들인 “아이돌에서 진정한 스타로”라는 BTS의 궤적과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혹은 『MAMA2020』에서 보여준 마이클 잭슨에 한국 리스펙이 넘쳐났던 댄스 브레이크도 작은언니 주목을 받았다.SEVENTEEN "24H"

    日本2ndミニアルバム『24H』のタイトル曲は、個人的に2020年もっとも印象に残った楽曲の一つだ。現代的なヒップホップ、オルタナR&Bの潮流を的確に捉えたトラックメイク、メンバーの広い音域を活かしたメロディライン、〈想うよ君だけ〉というフレーズ。세븐틴의 일본 두번째 미니 앨범 『24H』의 타이틀 곡은 개인적으로 2020년 제일 인상적이었던 곡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하나였다. 현대적인 힙합, 얼터너티브 R&B의 흐름를 오차없이 파악한 트랙 만들기, 멤버의 넓은 음역을 활용한 멜로디 라인, <그대만 생각해> 라는 문구.音楽的な攻めの姿勢を貫き、“ファンを大事にしたい”という思いを込めたこの曲は、SEVENTEENの躍進を象徴するナンバーだと思う。特に4つ打ちのビートと3連のフロウを組み合わせたサビのアレンジには、抗いがたい魅力がある。また、作詞・作曲、トラックメイクからダンスの振り付けなど、クリエイティブのすべての要素においてメンバー自身の意志が反映されているのも彼らの特徴。BTSと同様、クリエイターとしての可能性とパフォーマーとしての才能を高いレベルで共存させたグループと言えるだろう。공격적인 음악적 자세를 관통하는, “팬을 소중하게 여기고 싶다”라는 마음을 담은 생활패턴 곡은 세븐틴의 약진을 보여준 곡이라고 생각한다. 특별히 4박자 비트와 3 지속 플로우를 조합한 후렴구는 거부하기 어려운 매력이 있다. 또한 작사, 작곡, 트랙 만들기부터 댄스 안무등 창작의 대부분 요소에 있어서 멤버들의 의지가 반영되어 있는 것도 그들의 특징이다. BTS와 마찬가지로 창작자로서의 가능성과 퍼포머로서의 재능을 높은 수준에서 공존시킨 그룹이라 시작해야할지도 괜춚아.괜차나 있겠다라고 것이다.JO1、Snow Manにも注目JO1, Snow Man에게도 주목JO1『The STAR』(通常盤)

    2019年12月にサバイバルオーディション番組『PRODUCE 101 JAPAN』をきっかけに結成され、2020年3月にシングル『PROTOSTAR』でメジャーデビューを果たしたJO1は、“国民プロデューサー(視聴者)”によるメンバーの選出、現行の海外のポップミュージックを強く意識した音楽性、フィジカルの強さを活かしたパフォーマンスなど、K-POPのメソッドを活かした日本発の“グローバル男性アイドルグループ”だ。2019년 12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PRODUCE 101 JAPAN』을 계기로 결성되어, 2020년 3월에 싱글 『PROTOSTAR』로 메이저 데뷔 불변한 101은 “국민 프로듀서 (시청자)”에 의한 멤버 선출, 지금 유행하는 팝 뮤직을 강하게 의식한 음악성, 강한 피지컬을 이용한 퍼포먼스등, k-pop 방식을 그에따라 일본발 “글로벌 남성 아이돌 그룹”이다.その最初の集大成が1stアルバム『The STAR』。煌びやかなエレクトロサウンドと切ないメロディとともに“気持ち一緒にいれば、完璧な夢になる”と語り掛ける「Shine A Light」、オルタナR&B、トラップの要素を織り交ぜたトラックのなかでエキゾチックな高揚感に溢れたボーカルが響く「無限大(INFINITY)」など独特のハイブリッド感覚に溢れた楽曲からは、世界で勝負できるポテンシャルの高さを感じ取れる。혹은 대부분 것을 최초로 집대성하여 내놓은 제일먼저 앨범 『The STAR』. 눈부신 일렉트로 사운드와 애절한 멜로디와 함께 “마음이 함께 있으면 완벽한 꿈이 된다”고 말을 거는 「Shine A Light」, 얼터너티브 R&B에 트랩 요소를 넣은 트랙 안에서 이국적인 느낌의 보컬이 울려퍼지는 「無限大(INFINITY)」등, 독특한 하이브리드 감각이 넘치는 이런 곡들은 세계 무대에서도 승부해 volvo 만한 가능성이 있다고 느껴진다.2020年1月にリリースした1stシングル『D.D. / Imitation Rain』(Snow Man vs SixTONES)がミリオンセールスを記録、SixTONESとともにいきなり音楽シーンのど真ん中に登場したSnow Man。10月に発表されたシングル『KISSIN’ MY LIPS / Stories』は、このグループの音楽的な多様性を実感できる作品だった。2020년 1월에 발매한 하려면 싱글 『D.D. / Imitation Rain』(Snow Man vs SixTONES)가 밀리언 세일즈를 기록, SixTONES와 함께 갑자기 음악계의 중심에 등장한 Snow Man. 10월에 발표한 싱글『KISSIN’ MY LIPS / Stories』는 생활패턴 그룹의 음악적인 다양성을 실감할 괜찮아 있는 작품이었다.K-POP系の楽曲にも携わるクリエイターが参加した「KISSIN’ MY LIPS」は、無機質なシンセベースと生々しいアコースティックギターを軸にしたダンスナンバー。そして「Stories」は90’sのミクスチャーロックにも通じるデジロックの進化型。まったく方向が違う楽曲をコンパイルしているのは、メンバーの高い表現力と幅広いサウンドに適応できるセンスだ。2021年1月リリースの新曲「Grandeur」はラテン濃度高めの情熱的な楽曲。来年もさらなる進化が期待できそうだ。K-pop계에서 곡 작업도 수립하는것 크리에이터가 참가한 「KISSIN’ MY LIPS」은 무기질적인 신디 사이저 베이스와 생생한 어쿠스틱 기타를 축으로 균등한 댄스 곡. 그리고「Stories」는 90년대의 믹스처 롹에서도 통한 디지털 롹이 진화한 형태이다. 완전한 방향이 다른 곡을 엮은 것은 멤버들의 표현력이 높고 폭넓은 사운드에 적응할 괜찮아 있는 센스가 있기 때문에 때문이다. 2021년 1월에 발매하는 신곡「Grandeur」은 라틴풍의 농도짙은 정열적인 곡이다. 내년에 한층 생각해봤더니 발전된 모습을 기대할 있을지도 있겠다라고 것이다.원문 기사는 여기 ↓↓ 입니다.BTS、SEVENTEEN、JO1、Snow Man……2020年存在感増したダンスボーカルグループ 4組をピックアップ毎週、注目すべき新作を紹介してきた「本日、フラゲ日!」。2020年の締めくくりは、今年さらに存在感を増したダンスボーカルグループをピックアップ。世界的スターになったBTS、J-POPシーrealsound.jp마지막 파악해두어야 일본 그룹은 K-pop 요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뮤직 비디오나 노래가 굉장히 한국적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우리나라 아이돌과 어떻게 다른지 한번은 비교삼아 보시면 재미있을거 같습니다.그럼 전문가 새해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새해 계속하여 많이 받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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