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0 ̄)카테고리 없음 2021. 2. 18. 12:10
처브 혹은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상세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보험사를 이용하든지간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상담을 받거나 도움을 받을 사용할수록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야 상품에 한국 정보라든지 구비서류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안내받을 괜찮아 있기때문입니다.
먼저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서 전화번호 정보를 확인할 나쁘지않아 있습니다. 고객콜센터/사고접수/계약조회/변경을 위한 번호, 보험가입문의번호로 구분되어 있으며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입니다.
다음은 에이스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이용안내를 보겠습니다. 1번을 누르시면 보상관련문의 및 사고접수를 시작해야할지도 괜찮아 있습니다. 여기에는 치아 및 일반보험 보상관련이나 사고접수 문의가 포함되어 있고홈페이지 및 모바일 보상청구 방법안내 메시지 전송도 가능합니다. 2번을 누르시면 계약상태 및 계약변경, 납입관련 문의를 시작해야할지도 쓰면쓸수록 있고 세부번호는 1번부터 5번까지 구분되어 있습니다.
3번은 신규가입문의, 4번은 계약취소 및 해약관련문의, 5번은 여행보험 사고접수 및 관련문의, 0번은 사전부터 가입고객 및 기타 직원안내, 7번은 느린말 서비스, 8번은 빠른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통화량이 증가하는 날이라든지 연결이 지연될 사용할수록 있는 시간대에 한국 안내가 있는데요, 그런 시간대를 피해서 전화를 걸면 상품들에비해 원활하고 수월한 상담을 받으실 쓰면쓸수록 있습니다. 큰 금액 상담원이 통화중이라고 하더라도, 연락처를 남기시면 금일중 순차적으로 연락을 다시 받을 쓰면쓸수록 있어요. ARS 이용요금은 무료가 아니며 통화료가 부과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